7080주식창고

디어유 / 엔터 관련주 / 텐센트와 손잡고 중국 시장 진출

7080 정보창고 2024. 10. 28. 16:43
반응형

 

 

디어유는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인 Tencent Music Entertainment Group(TME)과 파트너십을 맺고 중국 내 버블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확장했습니다.

현재 Bubble 가입자의 35%가 중국에 있으며, 중국의 Android 사용자(시장의 77%)는 Google Store 제한으로 인해 Bubble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.

이 새로운 협력을 통해 Tencent의 "My App" 시장을 통해 Bubble 액세스가 가능해지며, 빠른 가입자 증가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TME는 또한 다른 플랫폼에서도 Bubble을 홍보하여 ​​8억 명 이상의 사용자와 1억 2천만 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를 확보할 것입니다.

디어유는 일본, 미국 진출을 목표로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목표다.

반응형